사이버감사실
캄텍 사이버감사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
캄텍의 모든 임직원은 고객 만족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투명하고 공정한 경영 정착을 위한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.

제보 유형
  • - 임직원의 불공정한 업무처리나 직위를 이용한 부당한 요구 및 비리 사실에 대한 제보를 받습니다.
  • - 개인간의 사생활과 관련된 사항은 다루지 않습니다.
  • - 실명 신고자에 대한 비밀은 절대 보장되며, 신고자의 신원에 대한 추적행위는 일체 금하고 있습니다.
    단, 익명으로도 제보 가능하나 연락처가 불분명할 경우 신고접수를 받지 않습니다.
제보 절차
  • - 제보 내용이나 확인 절차에 따라서 조치 일정이 다르며, 제보 성격에 따라 관련부서로 이관하여 조치될 수 있습니다.
  • - 처리결과통보는 별도의 서면회신 절차없이 본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것으로 대신합니다.
  • - 처리 기한은 접수일로부터 30일 이내 이며, 추가 조사가 필요한 경우 연장할 수 있습니다.
  • - 제보자는 결과 통보 후 10일 이내 이의 제기를 할 수 있습니다.
제보자 보호

비밀보장 : 제보자 동의 없이 제보자의 신분을 공개하거나 암시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.

신분보장 : 제보, 진술 및 자료제출 등의 이유로 거래관계 또는 소속부서로부터 불이익이나 차별에 대해 보호합니다.

책임감면 : 제보와 관련하여 제보자의 과실 또는 오류가 발견된 경우 해당 제보자에 대해 징계를 감면할 수 있습니다.